IT슬림

SKT에서 제공하는 네비게이션인 티 맵(TMAP)은 스마트폰에서 모바일 데이터만 소모할 뿐 무료 이용이 가능하여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래 전부터 출시된 서비스이다보니 최적 경로도 타 네비게이션보다 빠르고 정확한 길로 안내해주는 것이 좋아서 저도 자주 사용하고 있는 네비 앱입니다. 특히 운전습관을 측정하여서 점수와 순위를 보여주어 나의 운전실력을 객관적으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고, 해당 점수를 통해서 자동차 보험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서 많은 운전자분들이 티맵을 찾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또한 제가 꼽는 장점 중 하나는 티맵 주행이력 확인 서비스가 훌륭하다는 것입니다. 티맵 주행이력 확인을 이용하면 내가 언제, 어디를 다녀왔는지와 내가 이용했던 경로를 즐겨찾기하여 앞으로 계속 네비 안내를 받을 수 있어서 유용합니다. 또 법인 차량의 경우 운행기록을 작성해야하는데 티 맵의 주행이력을 토대로 작성만 하면 되기 때문에 장부 관리에도 수월하다는 평이 많습니다. 확인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본문을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세요.

 

목차

1. 티맵 주행이력 확인 방법

2. 티맵 주행이력 삭제 방법

 

티맵 주행이력 확인 방법

1. 티맵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

2. 더보기 버튼을 누릅니다.

3. 키라이프를 클릭합니다.

 

 

3. 운전습관을 누릅니다.

4. 최근 주행 > 총 주행 이력을 클릭합니다.

 

 

5. 내가 이용한 티맵 주행이력으로 일자별 주행한 목적지, 경로, 위반 지점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맵 주행이력 삭제 방법

※ 구 버전의 경우 위 주행이력 확인 페이지에서 삭제하고 싶은 이력을 선택한 후 휴지통 버튼을 누릅니다.

※ 신 버전의 경우 경로를 선택해서 지울 수 없음으로 티맵 운전습관을 초기화해서 데이터를 모두 지워주셔야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