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슬림

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 정품인증 마크 없애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데스크탑PC나 노트북을 프리도스로 구매한 경우에는 구매시 운영체제가 깔려있지 않은 대신에 매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구매 이후에 컴퓨터를 사용하기 위해서 프리도스 노트북 윈도우 10 설치 방법으로 USB로 윈도우10을 설치하셨을 것입니다. 이렇게 돈 한푼 드리지 않고 윈도우10으로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정품인증 키를 구매해서 등록하지 않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윈도우 정품인증 마크가 화면 우측 하단에 아래와 같이 계속 표시됩니다.

 

Windows 정품 인증 마크가 보이는 모습

 

"Windows 정품 인증 [설정]으로 이동하여 Windows를 정품 인증합니다." 이렇게 보여지는 윈도우 정품인증 메시지 마크는 인터넷을 이용하거나, 게임을 할 때에도 가장 최우선적으로 보여지기 때문에 신경이 무척 쓰일 수 밖에 없는데요. 저도 윈도우 정품인증 마크가 뜬지 오랜시간이 지났지만 굳이 유료로 정품키를 구매해서 등록하지 않아도 컴퓨터 사용에는 전혀 지장이 없었기에 참고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하면 내 돈을 한 푼 내지 않고 윈도우 정품인증 제거를 할 수 있을까 고민을 하다가 결국 해결할 수 있었는데요. 방법은 바로 명령 프롬 프롬프트를 이용하여 저 정품인증 메시지 기능을 완전히 종료해주는 방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가장 쉬운 윈도우10 정품인증 마크 없애기 방법이니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윈도우 정품인증 메시지 제거하는 방법

1. 운도우10 좌측 작업표시줄에 있는 검색창을 누릅니다.

2. 명령프롬프트를 입력합니다.

3. 검색된 명령프롬프트를 마우스 우클릭합니다.

 

 

4.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합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지 않으면 오류가 발생하며 윈도우10 정품인증 마크가 없어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꼭 관리자 권한으로 켜주세요.

 

 

5. slmgr/ream을 입력하고 엔터를 누릅니다.

 

slmgr/ream이 바로 윈도우 정품인증을 제거해주는 명령어입니다.

 

 

6. 보여지는 팝업창에서 모두 확인을 클릭합니다.

 

위 명령어를 입력하고 엔터를 치자마자 팝업창이 뜨게 되는데요. 총 5개의 창이 뜨게 되며 윈도우10 라이센스, 정품인증 관련 주의사항들을 안내해줍니다. 모두 확인을 눌러서 닫아주시면 됩니다.

 

 

7.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위의 작업을 하더라도 변경된 설정이 컴퓨터에 반영되지 않는데요. 그래서 컴퓨터를 재시작해주셔야 합니다. [윈도우 메뉴 버튼 클릭 > 전원 > 다시 시작 선택]으로 진행해주세요.

 

 

8. 윈도우10 정품인증 마크 없애기 성공입니다.

 

화면 우측 하단을 보시면 그동안 보여지던 윈도우 정품인증 마크가 제거되게 됩니다. 이제 모든 프리도스 컴퓨터에서 무료로 정품인증 메시지 없이 편리하게 사용해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